본문 바로가기
취미/골프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골프화 할인 구매 후기 사이즈

by 클탈 2024. 2. 16.
반응형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골프화 할인 기간

 

우선 내가 구입한 시기는 미국의 최대 할인, 최대 쇼핑기간이라고 생각하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지나고, 12월 2일에 구매했다.

블랙프라이데이 때에도 할인을 많이 하긴 하지만,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또 세일을 한다.

연말에는 여러 온라인 쇼핑몰을 자주 구경해보는게 좋다. 어떤 사이트에서 어떤 물건이 많은 할인을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인기 있는 골프화 같은 경우 사이즈가 빨리 품절 될 수 있으니, 기존에 생각하거나 봐두었던 제품이 세일을 한다면 바로 구매하는게 좋다.

특히 가격적으로 할인을 많이 하는 경우에는 무조건. 그 결과 나는 갑자기 골프화를 세켤레나 주문했다.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골프화 할인 사이트 구입처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골프화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사이트는 미국 딕스 DICK'S라는 스포츠용품 판매점이다.

웬만한 캠핑용품, 수영, 야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파는 곳이다. 오프라인 매장도 많이 있고, 온라인 주문도 당연히 가능하다.

나도 우연한 기회에 딕스 쇼핑몰에 들어가보게 되었고, 골프화를 검색하던 중에 가격을 보고 고민할 틈도 없이 바로 주문했다.

 

나이키 리액트 투어 에이스를 30불, 한화로 약 4만원 정도에 살 수 있다면 무조건 사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가끔 이렇게 운 좋은 핫딜을 발견하면 너무 기분이 좋다. 뿌듯하고 내돈 쓰는건데도 불구하고 괜히 돈을 번거 같은 기분이 든다.

사실 안쓰면 0원이지만 어떻게 이가격을 보고 안살수가 있을까. 그리고 나는 검정색 골프화는 없었다. 이렇게 합리화를 해본다.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골프화 사이즈 

 

나는 US7.5 한국 사이즈로 245 사이즈를 선택했다. 평소 US 7 , 240사이즈 운동화를 신는다. 

골프화는 반사이즈 크게 신는것을 추천한다는 글을 많이 보기도 했고, 기존에 신던 나이키 골프화 사이즈도 245사이즈였다.

골프할때 살짝 도톰한 양말을 신기도하고, 너무 딱 맞는거 보단 널널한게 골프 치는 동안 더 편안할거 같아서 245사이즈를 선택했다.

아주 잘한 선택이였다. 사이즈도 정말 잘맞고,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같은경우 끈을 조이면 발을 잘 잡아줘서 아주 좋았다.

 

필드에 신고 나갔을때에도 아주 편하게 신을 수 있었다. 처음 신어보는 boa스타일이였는데, 아주 만족스러웠다.

자주 손이가는 나이키 리액트 에이스 투어 골프화 가격도 너무 저렴하게 득템하고 잘 신어서 살짝 충동 구매였지만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 

원래 가격을 주고라도 살만한 나이키 골프화! 추천.

 

 

 

반응형